콘텐츠바로가기

MC몽, 2년 만에 정규 7집 'U.F.O'로 컴백

입력 2016-08-29 09:22:32 | 수정 2016-08-29 09:54: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MC몽이 2년 만에 정규 7집 'U.F.O'로 돌아온다.

MC몽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MC몽 정규 7집 'U.F.O'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정규 7집 'U.F.O'의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 '눈물'은 작곡에 MC몽, East west가 참여, 두 번째 타이틀 곡 '널 너무 사랑해서'는 작곡에 이단옆차기, 영광의 얼굴들이 참여했다.

또한 두 타이틀곡 모두 MC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MC몽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완성됐다.

지난 2014년 5년간의 오랜 침묵을 깨고 발표한 6집 'MISS ME OR DISS ME'가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점령하고 MC몽이라는 아티스트에 대한 성숙한 음악적 입지를 다지게 된 바 있다.

이번 7집 'U.F.O'는 더블타이틀 두 곡을 포함해 12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피쳐링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며 "MC몽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앨범이다"라고 전했다.

MC몽의 정규 7집 ‘U.F.O’는 9월 6일 자정에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