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엘, 명품 바디라인 가감없이 大 공개

입력 2016-08-30 09:31:11 | 수정 2016-08-30 09:46:12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엘 보디가드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이엘 보디가드 제공



최근 드라마 ‘몬스터’에서 남심을 사로잡는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이엘’이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탄탄한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이엘은 최근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의 신규 모델로 발탁, ‘2016 가을 시즌 언더웨어 화보’를 촬영했다.

이엘은 일상에서 벗어난 기분 좋은 상상 속 공간을 의미하는 ‘원더 가든(WONDER GARDEN)’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매끈한 볼륨 몸매로 명품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오묘한 매력으로 고혹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다양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이엘 보디가드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이엘 보디가드 제공


정원을 배경으로 한 화보 속 이엘은 편안한 자세와 힘을 뺀 자연스러운 포즈에도 군살 하나 없는 완벽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엘은 고급스러운 전면 레이스 디자인의 언더웨어와 플라워, 호피 프린트가 조화를 이룬 언더웨어를 멋스럽게 선보여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엘의 건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보디가드가 지향하는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 며, “첫 화보 촬영에서 기대 이상의 소화력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 이엘과 함께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보디가드만의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