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오아이(I.O.I) 까지 투입…'달의 연인' OST 화려한 라인업

입력 2016-08-30 09:37:14 | 수정 2016-08-30 10:20:31
글자축소 글자확대
'달의 연인' OST 아이오아이(I.O.I) '사랑해 기억해' 발매기사 이미지 보기

'달의 연인' OST 아이오아이(I.O.I) '사랑해 기억해' 발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을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도전한다.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측은 3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오아이가 부른 '달의 연인' OST part.3 '사랑해 기억해'를 공개한다.

'사랑해 기억해'는 도입부부터 필터링 한 세련된 비트로 시작해 시대를 거슬러가듯 고조되는 진행이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동을 한층 더해준다.

드라마 '달의 연인'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퓨전사극인 만큼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 국민 투표를 통해 데뷔, 데뷔와 동시에 국민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아이오아이의 드라마 OST 첫 도전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히트메이커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다시 한 번 히트를 예고했다.

앞서 ‘달의 연인’ OST 역시 엑소 ‘너를 위해’와 로꼬&펀치의 '세이 예스(Say YES)'가 공개돼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터라 OST 히트를 예감케 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새로 자동차를 구입할 경우 어느 나라 제품을 선호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