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26년만에 예능 출연"…이영애, '부르스타'서 리얼 육아기 전격 공개

입력 2016-09-02 11:02:32 | 수정 2016-09-02 11:31:22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원조 한류 여신' 이영애가 SBS 추석특집 예능 '노래 부르는 스타 - 부르스타'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동안 주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던 이영애가 예능 프로그램 단독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며 데뷔 26년 만에 처음이다. 평소 신중하게 작품을 고르기로 유명한 이영애는 이번 ‘부르스타’ 단독 출연에 대해서도 적잖은 고민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애는 제작진을 통해 “배우로서의 삶만 살다가 결혼 하고 나서 아이를 낳고 키우다보니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에 대한 깊이가 달려졌다”면서 “온 가족이 TV 앞에 모이는 추석을 맞아 드라마나 영화와 같이 주어진 배역이 아닌 소소한 일상을 통해 시청자와 좀 더 자연스럽게 가족 간의 정을 교감하고 싶었다”며 출연소감을 전했다.

이영애는 ‘부르스타’를 통해 즐겨듣는 플레이 리스트 곡들을 공개하고,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세대를 초월해 함께 부르기 좋은 노래를 직접 선곡, 불러보기도 할 예정이다. 또 이번 방송을 통해 경기도 양평 문호리에서 가족과 함께 살아가는 평소 생활 모습은 물론, 여섯 살이 된 쌍둥이 자녀와 함께 하는 리얼 육아기도 전격 공개한다.

이영애가 출연을 결심한 ‘부르스타’는 ‘노래를 통해 스타를 만난다’는 콘셉트의 하이브리드 뮤직 버라이어티로 가수 김건모를 비롯해 윤종신, 개그맨 이수근,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MC군단으로 발탁됐다. 추석 연휴인 1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