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 '바람이분다'로 3연승 성공

입력 2016-09-03 10:30:25 | 수정 2016-09-03 10:35:3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듀엣가요제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이 3연승에 성공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한동근, 강성훈, 유성은, 민경훈, 이석훈, 테이가 출연해 파트너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듀엣가요제'에서 한동근·최효인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무대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무대 위 살며시 어우러지는 둘의 화음과 노래가 진행될 수록 한껏 더 깊어지는 노래의 감정이 청중들의 가슴을 먹먹해지게 만들었다.

'듀엣가요제' 무대가 끝난 후 한동근은 "개인적으로 이 노래는 정말 특별한 노래다. 내가 힘들었을 때 많이 들었던 노래다. 이 노래를 부를 때 울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불렀다"고 말한 뒤 “박수 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로 '듀엣가요제' 청중을 더욱 울컥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한동근·최효인은 436점을 받아 '듀엣가요제' 3연승에 성공했다.

한동근·최효인의 무대를 본 MC 성시경은 “진짜는 언젠가는 조명을 받는 것 같다”라는 말로 한동근에 박수를 보냈고, 이 날 또다른 듀엣 무대를 선보인 이석훈은 “이 듀엣팀 외에는 이 곡 이상의 편곡 무대는 나오지 않을 것 같다”라는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