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소년24' 유닛 화이트-그린 프로필 공개 '때깔이 달라졌어'

입력 2016-09-07 09:07:47 | 수정 2016-09-07 09:07:47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년24 유닛 화이트, 그린 프로필 공개기사 이미지 보기

소년24 유닛 화이트, 그린 프로필 공개


소년24 유닛 화이트와 그린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년24가 7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 화이트와 그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유닛별 사진과 개인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앤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룩의 유닛 화이트와 내추럴한 분위기의 스포티 패션의 유닛 그린의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소년들은 순수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심쿵’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소년들은 개인 프로필 사진에서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으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소년24는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과 유닛별 단체컷을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식을 접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 개개인의 매력과 유닛별 개성을 엿볼 수 있는 매력 만점 프로필 사진이 모두 공개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달 말 시작되는 라이브 콘서트에서 소년24의 색다른 모습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더욱 더 큰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9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