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달의 연인' 지수는 열일 중, 금요일 '판타스틱'서 첫 선

입력 2016-09-07 09:19:34 | 수정 2016-09-07 09:20:30
글자축소 글자확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판타스틱'에 출연 중인 지수기사 이미지 보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판타스틱'에 출연 중인 지수


현재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활약 중인 배우 지수가 금요일 밤 다시 안방 극장을 찾는다. JTBC ‘판타스틱’에 본격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측은 7일 박시연과 지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를 선사하고 있는 박시연(백설 역)과 지수(김상욱 역)는 운명적‘심쿵’첫 만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토바이를 사이에 두고 마주선 박시연과 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신 미모를 발산하는 박시연과 한 눈에 홀린 듯한 지수의 눈빛이 보는 이들에게 묘한 설렘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의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매력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붉은 라이더 재킷을 입은 박시연이 오토바이 위에 도도하고 섹시한 자태로 앉아 강력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중이고, 지수는 반듯하고 훈훈한 ‘진지청년’의 순수 그 자체다.

해당 장면은 신참 변호사 김상욱이 우연하게 백설의 오토바이를 얻어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담고 있다. 길거리의 고장 난 신호등도 지나치지 못하고 소개팅한 상대방에게 과속과 신호 위반을 지적해야 직성이 풀리는 살아있는 도덕 교과서 김상욱이 프로일탈러 백설의 자유로운 매력?! ? 푹 빠지면서 오토바이를 매개로 한 동화 같은 인연이 시작된다.

첫 주부터 러닝타임을 꽉 채운 배우들의 하드캐리 열연과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호평 속에 시청률 상승세를 탄 ‘판타스틱’은 ‘대세남’ 지수의 본격 등장으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지수가 연기하는 김상욱은 모델 뺨치는 외모와 핫바디, 구김살 없는 성격은 물론 섹시한 뇌까지 장착한 이 시대 최고의‘갖픈남(갖고 싶은 남자).’ 연애 한 번 제대로 못해본 ‘풋사랑꾼’김상욱을 연기하는 지수는 순수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치명문가의 며느리이자 로펌 대표의 사모가 돼 성격 다 죽이고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백설 앞에 치명적인 순수 매력을 가진 김상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질 펼쳐질 이야기와 두 사람의 최강 비주얼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박시연은 백설의 매력에 푹 빠져 2년 만의 복귀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수는 김상욱 그 자체라고 할 정도로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진 김상욱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두 사람의 극과 극 커플케미는 극의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 ‘라스트’, ‘황금의 제국’, ‘추적자’ 조남국 PD와 ‘슬픈연가’, ‘세친구’, ‘남자셋 여자셋’의 이성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차원이 다른 로코를 선보일 예정이다.

짜릿한 로맨스와 가슴 따뜻한 워맨스로 오늘을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판타스틱한지 그려낼 ‘판타스틱’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