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피에스타 예지, R&B 신성 베이빌론과 입맞춤 '끌려다녀'

입력 2016-09-07 09:25:25 | 수정 2016-09-07 09:25: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예지 베이빌론 '끌려다녀'기사 이미지 보기

예지 베이빌론 '끌려다녀'


8개월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예지가 지난 7일 0시 공식 팬카페 및 공식 SNS를 통해 R&B계의 신성 베이빌론과의 콜라보한 신곡 ‘끌려다녀’의 미리듣기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약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예지와 베이빌론의 카리스마 있고 매혹적인 이미지의 사진들과 함께 이번 신곡 ‘끌려다녀’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져 있다. 특히 그루브한 미디엄 템포의 R&B 스타일의 노래가 기존 예지가 선보였던 센 음악에서 한결 부드러워진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특히 예지의 이번 솔로곡은 피에스타와 ‘하나 더’,’짠해’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베이빌론과의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수많은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예지는 8일 음원 공개 이후 정오 멜론과 1theK 채널을 통해 예지, 베이빌론 ‘끌려다녀’ 라이브 스페셜클립 영상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8개월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예지의 신곡 ’끌려다녀’는 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