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해투3' 제시 "가슴 성형 왜 감춰? 내 돈 주고 한건데" 쿨한 고백

입력 2016-09-07 09:44:57 | 수정 2016-09-07 09:44:5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제시가 가슴 성형에 대해 소신발언을 했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쇼미더스웩(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산이, 씨잼, 제시, 정준하가 출연해 스웩 넘치는 토크와 디스랩 배틀을 펼쳤다.

이날 제시는 성형수술과 관련해 자신에게 쏟아지는 악플 및 디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제시는 "나도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악플이 거의 다 가슴(성형 수술)이 티 난다는 내용"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내가 내 돈 내고 (수술을)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냐"고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수술을 하고도 감추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더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 않냐"고 소신 있는 발언을 쏟아내 연예계 대표 센 언니다운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켰다.

그러나 쿨내가 진동하는 제시와는 정 반대로, 남성 출연자들은 제시의 갑작스러운 커밍아웃에 안절부절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슴 성형 사실을) 몰랐다"며 진땀을 쏟는 전현무에게 오히려 제시는 "그럼 이 가슴이 진짜 같아요?"라고 천연덕스럽게 되물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더욱이 유재석은 계속되는 제시의 폭탄 발언을 누가 엿들을 까봐(?) "잠시 문 좀 닫고 오겠다"며 때 아닌 문 단속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해투' MC 군단을 떨게 만든 제시의 핵폭탄급 토크가 이어질 '쇼미더스웩'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8일 밤 11시 10분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