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화제의 중심 김국진, 유재석 누르고 평판 1위"

입력 2016-09-07 11:49:57 | 수정 2016-09-07 12:44:50
글자축소 글자확대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김국진 /사진=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김국진 /사진=변성현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더 강한 입담을 장착하고 토크쇼 MC를 맡았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센터에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김구라는 그동안 MBC '라디오스타' 등을 통해 게스트들의 혼을 쏙 빼 놓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MC로 거듭난 상황.

김구라는 "세트가 제대로 구현이 돼 낚시를 실제로 하게 된다. 낚시터에서 하는 이야기는 진솔하기 마련이다. 진솔하고, 돌발적인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프로그램 소개를 했다.

이어 "시기적으로 가장 좋은 것 같다. 김국진이가 유재석을 누르고 예능 평판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한다. 뭐만 하면 화제다"라면서 최근 불거진 김국진과 강수지의 열애를 염두하고 이야기를 꺼냈다.

김구라는 "그동안 김국진이 조력자 역을 많이 했는데 이번엔 내가 팔로우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출연 한다. 오는 12일 밤 11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