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국진 "'라디오스타'와 다른 점? '베테랑'='임수향쇼'"

입력 2016-09-07 12:06:22 | 수정 2016-09-07 12:34:14
글자축소 글자확대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국진 임수향 /사진=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국진 임수향 /사진=변성현 기자


김국진, 김구라가 MBC '라디오스타' 외에 또 한 편의 토크쇼를 진행한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센터에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김구라는 "'라디오스타'는 나와 윤종신이 공격성을 가지고, 김국진이 많이 정리를 해준다. 이 프로그램은 김국진-윤정수가 주축이 되고 나는 조력자가 된다"라고 '라디오스타'와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이어 "방송사별로 토크쇼가 몇개 없다. '베테랑'은 김국진 뿐아니라 산전수전 겪은 윤정수, 감각 좋은 양세형을 더했다. 의식하지는 않되 하다 보면 차별성이 있지 않을까 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 "장치적인 것을 무시할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윤정수는 "임수향이 잘한다. 제작진이 포커스를 우리에게 맞추는 것 같다. 보면 아실텐데 김구라-김국진이 없는 것 아니야?라고 생각될 정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국진은 "임수향쇼라고 보시면 된다. 과감하고 여유있고, 베테랑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도 편안하게 하더라.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출연 한다. 오는 12일 밤 11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