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재석에 의한 유재석을 위한…엑소 신곡 '댄싱 킹(Dancing King)' 공개

입력 2016-09-12 14:46:03 | 수정 2016-09-12 14:46:03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재석 엑소 '댄싱 킹(Dancing King)' /SM기사 이미지 보기

유재석 엑소 '댄싱 킹(Dancing King)' /SM


'무한도전' 유재석과 한류돌 엑소(EXO)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신곡 '댄싱 킹(Dancing King)'을 통해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와 유재석의 특별한 콜래버래이션인 디지털 음원 ‘댄싱 킹(Dancing King)’을 오는 17일 오후 8시 음원 사이트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댄싱 킹(Dancing King)' 음원 수익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

'댄싱 킹(Dancing King)'은 엑소와 SM이 유재석을 위해 만든 곡이라고 볼 수 밖에 없는 흥겨운 분위기의 댄스 곡이다.

엑소 멤버들의 개성과 유재석의 독특한 보컬이 정열적인 삼바 리듬과 조화를 이루면서 팬들에게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엑소와 유재석의 '댄싱 킹(Dancing King)'은 지난 11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진행된 엑소 단독 콘서트를 통해 첫 공개됐다.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은 SNS로 유재석의 무대 위 모습을 인증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날 무대는 오는 17일 MBC '무한도전'에서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