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FRI.SAT.SUN' 달샤벳, 이번 주말 만나고 싶은 '너 같은' 여자들

입력 2016-09-19 15:11:36 | 수정 2016-09-19 15:23:50
글자축소 글자확대
달샤벳 컴백 티저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달샤벳 컴백 티저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달샤벳이 컴백을 예고했다.

달샤벳은 19일 오전 네이버 뮤직에 달샤벳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를 독점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Mirror 버전, Weekend 버전으로 나누어 달샤벳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Mirror 버전 속 멤버들은 정장을 입고 거울을 바라보는 뒷모습과 드레스를 입은 거울 속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월.화.수.목’과 ‘금.토.일’의 대비된 모습을 보여준다. 반면, Weekend 버전에서는 일상을 벗어나 즐겁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일탈에서 벗어난 주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Naturalness’ 앨범 이후 약 8개월 만의 새로운 앨범으로, 지난 미니앨범 8집 ‘B.B.B(Big Baby Baby)’에서 함께 했던 신사동 호랭이와 합을 맞추어 달샤벳의 또 다른 케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달샤벳의 새로운 앨범 ‘FRI.SAT.SUN’ 29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는 네이버 뮤직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