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달의 연인' 백현 짝사랑女 지헤라, 너는 누구냐

입력 2016-09-20 09:58:25 | 수정 2016-09-20 09:58:58
글자축소 글자확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백현 지헤라기사 이미지 보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백현 지헤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 중인 신선한 얼굴 지헤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헤라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에서 수줍은 소녀의 모습과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뽐내는 순덕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분에서 뒷동산에서 참새 사냥을 즐기는 10황자 왕은(백현 분)과 순덕의 모습이 담겼다. 순덕은 왕은 앞에서 말까지 더듬으며 쑥스러워했고, 이내 환한 미소로 좋아하는 마음을 여실히 드러냈다. 두 사람은 손까지 마주 잡으며 한층 가까워진 분위기를 연출, 향후 펼쳐질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하지만 이내 왕은은 참새의 목을 과감하게 부러뜨리는 모습을 보고 "살인마"라며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순덕은 알 수 없다는 듯 "산 채로 먹자는 말이었나"라고 읊조려 보는 이들을 웃게 했다.

지헤라는 좋아하는 왕은 앞에서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참새의 목을 부러뜨리는 과감한 면을 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지헤라는 2013년 ‘피칵’으로 데뷔, 지난해 7월 ‘XOX’라는 곡으로 활동했다. '달의 연인' 이전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해 연기 경험을 쌓았다.

국내 방송에서는 생소한 얼굴이지만 이미 중국에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 중국의 톱가수 장정영의 콘서트 무대에서 현지 데뷔를 하기도 했다. 지헤라는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력에서도 '욕심'을 갖고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내겠다는 포부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