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조보아, 오늘 검색어신의 승리자…'냉부해' 온주완부터 '몬스터'까지

입력 2016-09-20 14:33:14 | 수정 2016-09-20 14:40:50
글자축소 글자확대
'냉장고를 부탁해' 온주완, 여자친구 조보아 언급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온주완, 여자친구 조보아 언급


'몬스터' 조보아가 남자친구 온주완 덕을 톡톡히 봤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조보아의 남자친구, 배우 온주완이 출연했다. 이날 온주완은 조보아를 언급하며 연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으로 부러움을 샀다.

온주완과 조보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tvN ‘잉여공주’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3월 열애설 보도 후 공식적으로 관계를 인정하며 세간의 부러움을 받아왔다.

한편 조보아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 에 출연 중이다.

MBC 드라마 '몬스터' 조보아 강지환기사 이미지 보기

MBC 드라마 '몬스터' 조보아 강지환


20일 종방을 앞두고 있는 '몬스터'에서 조보아는 도신영 역을 맡아 강지환(강기탄 역)을 향한 돌직구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눈에 들었다.

극중 도신영은 강기탄 부모님의 죽음에 연루된 사실을 확인하고 괴로움을 표출해왔다. 좋아하는 마음이 컸지만 이 같은 과거가 밝혀진 이상 강기탄과의 인연을 이어갈 수 없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도신영은 강기탄에게 숨기고 싶은 이 같은 비밀을 가감 없이 솔직히 드러내며 자신의 감정과 가족들의 과오에 대한 강기탄의 처분을 직면할 예정.

도도그룹 미전사에서 악연같은 첫 만남을 가졌지만, 이후 최고의 사업 파트너로 찰떡 호흡을 과시한 것은 물론, 결혼 상대자로까지 거론됐던 두 사람의 특별했던 인연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