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JYP가 맺어준 인연…예은♥정진운 열애 인정 (공식입장)

입력 2016-09-21 09:42:28 | 수정 2016-09-21 10:00: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예은 정진운, 음악적 동지이자 든든한 버팀목
JYP 측 "예쁜 사랑 이어오고 있다" 인정
정진운 예은 열애 인정기사 이미지 보기

정진운 예은 열애 인정

원더걸스 예은과 2AM 출신 정진운이 열애를 인정했다.

21일 JYP는 보도자료를 통해 "예은과 정진운이 2014년 부터 연인으로 발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JYP의 소속 연습생으로 처음 만나, 가수 데뷔까지 함께 지켜봐온 절친한 동료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은과 정진운은 2014년부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정진운이 JYP와 계약 만료 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음에도 진득하게 사랑 중이다.

방송 관계자는 "원더걸스 초기부터 작곡을 도맡았던 예은과 정진운은 음악적 동지이자 서로의 뮤즈"라면서 음악을 통해 맺어진 커플이라고 귀뜸했다.

<아래는 예은 정진운 열애에 대한 JYP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열애와 관련해 입장 전해드립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