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안젤리나 졸리, SNS에 깨진 하트 게재…브래드 피트와 파경 직접 알려

입력 2016-09-21 10:03:46 | 수정 2016-09-21 10:30:44
글자축소 글자확대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사진=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기사 이미지 보기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사진=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소식을 알렸다.

21일(현지시간) 안젤리나 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브래드와 안젤리나의 최신 뉴스를 빨리 보고 싶다면 @brangelinanews(브란젤리나뉴스)를 팔로우하라"라는 글과 함께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함께 올렸다.

이날 CNN 방송 등 외신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에 이혼 소송을 신청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와 함께 법원에 자녀 6명에 대한 양육권과 브래드 피트의 자녀 방문 권리 승낙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또다른 미국 매체는 "안젤리나 졸리가 개인 탐정을 고용해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코티아르의 불륜을 확인한 후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당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의 남편이었던 브래드 피트와 연인이 됐고, 10년간의 동거 끝에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 사이에는 케냐, 에티오피아, 베트남에서 입양한 아이 셋과 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셋 등 6명의 자녀가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