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 올 가을 뷰티·패션 트렌드 소개

입력 2016-09-22 10:09:55 | 수정 2016-09-22 10:09:55
글자축소 글자확대
멋 좀 아는 언니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멋 좀 아는 언니 방송화면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올 가을 뷰티·패션 트렌드를 소개했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7회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제안하는 올 가을 뷰티·패션 트렌드 정보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늦더위가 끝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분위기 변신을 시도하는 여심을 사로잡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클라라는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일명 '에델바이스' 샴푸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뷰티 클래스' 코너에서는 2016년도 F/W 시즌 핫 트렌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녹화에서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립 컬러가 포인트인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화려한 섀도나 아이라인보다는 마스카라만으로 맑은 눈의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드 립을 치크로 활용하는 반전 메이크업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평소 레드 립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김새롬은 "입술 안쪽의 라인도 연결해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신만의 꿀 팁을 적극 알려주며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한편, 황재근의 '멋방' 코너에서는 F/W 필수 아이템으로 '트렌치 코트'를 제안하며 체형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준다. 황재근은 "트렌치코트의 기장이 길 경우 신장이 165cm 이상인 사람이 입어야 잘 어울리며, 키가 작은 사람은 힐을 신어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 대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한 원포인트 스타일링 비법과 국내에서 해외 명품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비법 등 MC들이 제안하는 올 가을 뷰티·패션 노하우가 전격 공개된다.

올 가을 패션과 뷰티 트렌드 정보의 모든 것은 오는 23일 금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7회에서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