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프리티랩스타3' 최후의 승자는 자이언트핑크 "파이널 트랙으로 보답하겠다"

입력 2016-10-01 10:54:41 | 수정 2016-10-01 10:54:41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



자이언트핑크가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최종 트랙을 차지했다.

지난 30일 밤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마지막회에서는 본선 1차에서 극적으로 부활해 파이널 무대까지 서게 된 나다와 방송 초반부터 상위권이었지만 트랙을 하나도 얻지 못했던 자이언트핑크가 맞붙었다.

이날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파이널 대결은 총 두 번 치러졌다. 1라운드에서는 ‘나를 증명한 노래’ 단독 공연으로 나다는 7회때 선보인 ‘낫띵(Nothing)’을, 자이언트핑크는 5회때 선보인 ‘돈벌이’를 선보여 호응을 이끌어냈다.

2라운드에서는 도끼 프로듀서의 비트에 맞춰 나다와 자이언트핑크의 환상적인 합동 공연이 이어졌다. 최종적으로 자이언트핑크가 더 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 도끼 프로듀서의 마지막 트랙 ‘미인’을 차지하며 ‘언프리티 랩스타 Vol.3’ 컴필레이션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최종 우승자로 선정 된 자이언트핑크는 "끝까지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파이널 트랙 반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10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1.1%, 최고 1.3%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