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윤보미, 최태준과의 첫 만남에…"지창욱씨?"

입력 2016-10-01 19:06:08 | 수정 2016-10-01 19:06:08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우리결혼했어요' 윤보미·최태준의 첫 만남 모습이 공개됐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새로운 부부가 될 최태준·윤보미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두 사람은 첫 전화통화를 나눈 뒤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만났다. 예능에 많이 출연한 보미를 최태준은 첫눈에 알아봤다. 반면 윤보미는 헬멧을 벗은 최태준에게 "지창욱씨?"라고 묻는 등 최태준이 자신을 소개할 때까지 알아채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태준은 에이핑크에 대해 잘 모르는 모습을 보여 보미를 약간 실망시켰다. 최태준은 보미와 정은지 외의 다른 멤버들을 잘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최태준은 꽃과 디퓨저를 선물해 보미를 감동시켰고, 이어 즉석에서 타블로 성대모사를 선보여 호감을 샀다. 보미의 취미인 태권도도 단번에 맞추는 눈치를 과시했다.

이어 윤보미는 "우리 결혼한 거 아니냐, 그럼 그냥 여보라고 부르자, 여보 자기는 어떠냐"며 대담하게 제의했다. 최태준은 쉽게 승낙하지 못하고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다. 보미는 "내가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직 정식으로 결혼한게 아니었다. 서로를 승낙하는 과정이 남아있었던 것. 서로에게 만족한 두 사람은 "결혼해줄래요?"라는 말에 즉각 "좋아요"를 외치며 새로운 우결 커플로 맺어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