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더케이투' 지창욱, 목욕탕 격투신…"대역없이 8시간 동안 촬영"

입력 2016-10-02 17:21:04 | 수정 2016-10-02 17:21:04
글자축소 글자확대
‘더 케이투’ 지창욱 / tvN ‘더 케이투(THE K2)’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더 케이투’ 지창욱 / tvN ‘더 케이투(THE K2)’ 방송화면


배우 지창욱이 수준 높은 액션과 감정연기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투, 장혁린 극본, 곽정환 연출)`에서 블록버스터가 녹아든 액션연기를 완벽히 소화한 지창욱이 화제 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3회에서 지창욱은 완성도 높은 자동차 추격신을 선보였다. 활활 타오르는 차량에서 극적으로 송윤아를 구해낸 지창욱은 적이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를 보이며, JSS 내 경호원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졌다. 이어진 4회에서 JSS 경호원이 된 지창욱은 본격적으로 등장인물들과 얽히기 시작, 예상치 못한 장면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된 사우나 신에서 지창욱은 자신을 경계하고 있던 JSS 내 경호원들과 적나라한 격투를 벌였다. 이 과정에서 한층 더 강렬해진 액션과 눈빛 연기를 선보였으며, 상의 탈의한 모습은 금상첨화를 이루 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한편,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임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