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효신, 정규 7집 'I am A Dreamer' 음원차트 올킬…화려한 컴백

입력 2016-10-03 11:12:57 | 수정 2016-10-03 11:12:5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이 6년 만의 정규 앨범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고있다.

박효신은 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아이 엠 어 드리머)'의 수록곡 12곡을 공개했다. 수록곡 중 'Home(홈)', 'Beautiful Tomorrow(뷰티풀 투모로우)'는 이날 오전 엠넷, 벅스, 지니, 네이버, 올레, 소리바다 등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1, 2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지난 9월 29일 미리 선보인 '숨'을 비롯해 'Wonderland', 'The Dreamer', 'I'm your friend', 'Li-La', '꿈' 등 수록곡 대부분이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대거 진입했다.

박효신은 7집 신규 앨범과 동시에 한동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던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등의 인기 곡들을 제치고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이번 앨범은 한층 부드러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대중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올가을 대표 곡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한편, 박효신의 7집 'I am A Dreamer'는 오는 7일 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박효신은 오는 8일부터 약 2주간 총 6회에 걸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7집 정규 앨범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