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국댁' 신주아, '맨투맨' 출연 확정…3년만에 컴백

입력 2016-10-04 09:02:47 | 수정 2016-10-04 09:05: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주아 '맨투맨' 출연 확정 /935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신주아 '맨투맨' 출연 확정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주아가 3년만에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4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근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연출 이창민,극본 김원석)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 이라고 밝혔다. 극중 신주아는 차은광의 여자친구이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탑 여배우 피은수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 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이다

앞서 신주아는 2004년 SBS'작은아씨들'로 데뷔 이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히어로','오로라공주등 수 많은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과거 각종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눈길을 끈바 있다.

그러나 지난해 7월 태국 방콕에서 중국계 태국인 기업인 라차나쿤과 결혼, 활동을 중단하고 내조에 몰두해 왔다.

신주아는 "오랜만에 복귀하는 작품인 만큼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맨투맨(Man To Man)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100% 사전 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