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질투의 화신' 전현무-오정연, 공효진 아나운서 시험 라이벌 役 특별 출연

입력 2016-10-05 10:17:49 | 수정 2016-10-05 10:19: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질투의 화신' 전연무 오정연 특별 출연기사 이미지 보기

'질투의 화신' 전연무 오정연 특별 출연


방송인 전현무와 오정연이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이정흠/제작 SM C&C)의 뉴스룸을 찾아온다.

지난 주, 조정석(이화신 역)의 과거 소개팅녀로 한지민이 출연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극 중 한의사답게 한지민은 체기가 있는 조정석의 가슴을 만지며 소화를 도왔고 그에게 자연스럽게 호감을 보이는 등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어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 오정연이 깜짝 등장해 특급 카메오 바통을 전달받으며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질투의 화신’ 작품 기획 단계에서 아나운서국 내 분위기에 대해 서숙향 작가에게 많은 도움을 주며 인연을 이어왔기에 그녀의 우정출연이 특별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 날 촬영에서 이들은 그 동안 쌓아온 다재다능한 끼를 마음껏 폭발시켰으며 짧은 순간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고.

뿐만 아니라 전직 아나운서였던 전현무, 오정연이 포착된 장소가 ‘질투의 화신’의 주 무대인 뉴스룸이란 점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때문에 현장이 낯설지 않았을 그들이 과연 어떤 활약상을 펼치게 될지 궁금하게 만드는 상황.

더욱이 이 장면에서 전현무, 오정연은 공효진(표나리 역)과 선의의 경쟁을 벌이게 될 것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이번 주 방송되는 ‘질투의 화신’에서는 전현무, 오정연을 비롯해 김경란, 안혜경 등이 특별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전현무, 오정연 등 특급 카메오는 오는 6일(목)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일(5일)밤 10시에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13회가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