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톱모델 이호정, '불야성' 캐스팅…본격 연기 데뷔

입력 2016-10-05 10:37:14 | 수정 2016-10-05 10:37:59
글자축소 글자확대
'불야성' 이호정기사 이미지 보기

'불야성' 이호정


모델 이호정이 MBC ‘불야성’으로 연기자로서의 본격적인 도전에 나선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들이 그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낸 드라마. 극중 이호정은 천하 금융 기업 손기태의 외동딸로 세상 물정에는 어둡지만, 예술에 대한 센스는 뛰어난 손마리 역을 맡았다.

모델 이호정은 브랜드 화보, 잡지,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 다능한 끼를 뽐내며 모델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섬세한 눈빛 연기와 타고난 연출력으로 빅뱅, 이승훈, 지코, 어반자카파 등 핫한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톡톡 튀는 모습을 선보인 데 이어 ‘불야성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이호정은 “불야성이라는 좋은 작품으로 첫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모델 이호정이 아닌 연기자 이호정으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첫 연기 도전 소감을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