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물티슈 물따로, ‘제3회 물따로 사용수기 공모전’ 31일 마감

입력 2016-10-20 20:52:22 | 수정 2016-10-20 20:52:22
글자축소 글자확대
물따로 물티슈기사 이미지 보기

물따로 물티슈



우수메디컬 물티슈&건티슈 ‘물따로’가 제3회 물따로 사용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물따로는 화학성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기 용품 시장에서 ‘노케미컬(No chemical)’을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겠단 입장이다.

많은 매수의 물티슈를 젖은 상태로 오랜 기간 동안 유통시켜야 하는 기존 물티슈의 특성상 화학성분은 물티슈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하여 화학성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물따로 물티슈는 기존 아기물티슈와 육아용품 속 화학물질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아기 피부 성장 단계를 근거로 한 올바른 세정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매년 공모전을 개최하여 널리 알리고 있다.

공모전에 응모된 작품은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선발되며, 수상자에게는 물따로 물티슈 등 푸짐한 상품을 수여한다. 마감은 31일.

아울러 오는 27~30일 나흘간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물따로 ‘노케미컬-아기 피부 세정 솔루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슬기로운 용품 선택 가이드와 경품이 제공되고 체험의 기회도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물따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