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질투의 화신' 조정석의 화수분 매력, 카메라 꺼져도 '흥신흥왕'

입력 2016-10-28 08:53:21 | 수정 2016-10-28 10:03: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질투의 화신' 조정석기사 이미지 보기

'질투의 화신' 조정석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의 주인공 조정석이 즉석 콘서트를 열었다.

베테랑 마초이자 솔직한 사랑꾼 이화신 캐릭터로 변신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는 조정석이 기타를 들고 연주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극 중의 상황도, 소품도 아닌 조정석(이화신 역)이 가지고 다니는 개인 소유의 기타로 촬영장 가득 울려퍼지는 멜로디에 모두가 사기를 충전하며 흥을 돋우고 있는 것.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는 조정석은 다재다능한 끼를 갖추고 있는 만큼 평소에도 기타 연주를 좋아한다는 전언. 때문에 그는 때때로 촬영장에 자신의 기타를 들고 와 연주를 하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렇듯 밝은 얼굴로 기타를 치거나 스태프들과 어우러져 사진을 찍는 조정석의 모습들은 드라마를 향한 관심도와 호감도를 자연스레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남은 4회 방송을 통해 그가 또 어떤 열연으로 ‘질투의 화신’을 시청자들의 ‘인생 로코’로 각인시킬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조정석은 현재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물론 11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형’을 통해서도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는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다.

흥부자 조정석의 화수분 매력이 샘솟고 잇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