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긍정이 체질' 도경수, 첫 로코 도전 "부담스러웠지만 긍정의 힘으로 극복"

입력 2016-10-31 14:23:22 | 수정 2016-10-31 15:02:35
글자축소 글자확대
'긍정이 체질' 도경수 채서진 이병헌 감독기사 이미지 보기

'긍정이 체질' 도경수 채서진 이병헌 감독


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본명 도경수)가 영화 '형'에 이어 웹드라마로 대중을 찾는다.

31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도경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그는 "부담도 많고 걱정도 많았지만. 제목처럼 긍정적으로, 감독, 배우 분들이 잘 이끌어줘서 긍정적으로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서진은 "현장 분위기가 긍정적이었다. 도경수도 밝은 에너지였다. 이런 좋은 분위기의 영향을 받았다"라고 촬영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도경수는 "환동이라는 캐릭터가 유쾌하고 밝고 까불거린다. 현정에서 계속 웃으면서 촬영을 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긍정이 체질'은 '무한동력'(2013), '최고의 미래'(2014), '도전에 반하다' (2015)를 잇는 삼성표 웹드라마다.

영화학과 대학생 환동(도경수 분)이 영화 제작을 준비하다 옛 연인 혜정(채서진 분)과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드라마다.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일 오후 5시 삼성그룹 블로그, 네이버 티비캐스트, 다음 티비팟, 유튜브에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