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사남' 신세휘 맞아? 이수혁 여동생 役 감초 연기 톡톡

입력 2016-11-01 09:08:37 | 수정 2016-11-01 09:11:06
글자축소 글자확대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기사 이미지 보기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가 신스틸러로 눈도장을 받았다.

지난 31일 방송된 '우리 집에 사는남자' 3화에서는 시종일관 어두운 포스를 풍기던 권덕심(신세휘 분)이 고난길(김영광)앞에서는 수줍은 소녀로 변신했다.

버스에 오르던 덕심은 친구들의 놀림때문에 버스에 타지 않고 그들을 피해 도망갔다. 이를 발견한 난길은 "학생! 짱 멋진 자전거 타고 다니더니 어떡했어?" 라며 말을 걸어왔고, 덕심은 수줍은 듯 고개를 푹 숙인 채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복오빠 권덕봉(이수혁 분) 앞에선 매우 날카롭던 덕심이 난길 앞에서는 상반된 태도를 보인 것.

여느 소녀들과 다를 바 없이 짝사랑하는 오빠 앞에선 사르르 녹아버리는 소녀덕심의 모습은 시청자를 미소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슬기리에 찾아온 도여주(조보아 분)가 "홍만두가 어디냐"며 길을 묻을 땐 또 다시 어둠의 기운을 풍기며 매섭게 노려봤다.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으로 매 등장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신세휘는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 슬기리 '미친존재감'으로 통한다.

오늘 밤 난길을 쟁취하기 위해 홍나리(수애 분)와의 기싸움을 펼칠 신스틸러 신세휘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권덕심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신인배우 신세휘는 청순한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신예로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및 '비정규직 특수요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유망주다. 특히 이번 '우리집에 사는 남자'를 통해 첫 브라운관 데뷔를 치른다.

한편, 신예 신세휘의 안방극장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