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 무료 진로·진학 설명회’ 신청 접수

입력 2016-11-01 16:14:03 | 수정 2016-11-01 16:14:03
글자축소 글자확대
매해 높아져가는 수시 비중과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전 대원외국어고등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설 고등학교 교감을 지낸 오삼천 총감과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함께 직접 중·고등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진학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진로·진학 설명회’는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대표되는 변화하는 대학 입학 전형과 바뀐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입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과목으로 꼽히는 수학에 대한 성공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대학 진학 전문가 오삼천 총감은 30년의 교직 생활에서 터득한 교육 및 진학지도 노하우를 ‘미래를 준비하는 진로/진학’이라는 주제로 풀어낸다. 서울대 합격생 181명, SKY 대학 합격생 1,000여 명 등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절대강자가 되는 비법’이라는 주제로 대입 성공을 위한 수학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기사 이미지 보기
차길영 강사는 “많은 학생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열심히 달리기만 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된 수학 공부법과 181명의 서울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 수학 20점 상승 비밀을 꼭 전수해주겠다”고 전했다.

<오삼천 총감과 차길영 강사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무료 진로·진학 설명회’>

-신청 : 11월 31일까지
-대상 : 전국 중·고등학교
-대상 : 전국 중·고등학교
-참가비 : 무료
-문의·접수 : 1544-7827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