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님과 함께2' 서인영 "크라운제이와 실제 결혼 가능성 있다"

입력 2016-11-08 11:29:04 | 수정 2016-11-08 12:4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의 실제 결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기자간담회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정수-김숙 커플,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참석해 프로그램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의 가상결혼은 이번이 두 번째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1년 간의 가상결혼 생활 후 하차한 이들은 8년여만에 '님과 함께2'에서 재결합하게 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서인영은 "크라운제이 오빠와 마지막에 어떻게 될까 궁금해서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숙이 "결혼을 진짜로 한다는 거냐"고 묻자 서인영은 "할지 말지를 본다는 거다. 크라운제이의 진심을 잘 모르겠다. 그게 진짜인지 아닌지 지켜보고 싶다. 우리는 숨김 없이 좋은 모습, 나쁜 모습 다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운제이는 "나는 가식 떠는 걸 못 한다. 진짜냐 가짜냐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 전부 진짜다. 6-7년 만에 갑자기 만난 게 아니다. 우리는 그동안 계속 연락을 해왔다. 항상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관심 많이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1주년을 맞이한 윤정수-김숙 커플과 새롭게 합류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의 알콩달콩한 가상결혼 라이프가 펼쳐질 '님과 함께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