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혼자산다' 박진주 "복면가왕 출연 이유, 이하늬 때문에…"

입력 2016-11-12 10:41:28 | 수정 2016-11-12 10:42: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나혼자산다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박진주가 복면가왕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해 엄청난 이목을 끈 배우 박진주가 출연해 4차원 건어물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나혼자산다'에 노란 잠옷을 입고 등장한 박진주는 "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해 혼자 살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박진주의 냉장고는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냉장고에는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를 먹다남은 음식들로 가득했다.

박진주는 “사실 내가 오래된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며 “어제 먹다 남긴 게 더 맛있는 느낌이다. 치킨 한마리는 8일 동안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나혼자산다'에서 박진주는 '복면가왕'에서 선보인 2NE1의 ‘UGLY’를 부르며 '복면가왕'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배우 이하늬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는 박진주는 "언니가 '너 왜 안 나가?'라고 하기에 아직 준비도 안 됐고 화제성 있는 사람이 아닌 것 같아서 기다려야 할 듯하다고 말했다"며 "그러자 언니가 때를 기다리지 말고 동영상을 찍어서 돌리라고 조언했다"고 전했다. 이후 박진주는 직접 노래 영상을 찍어 제작진에게 보냈다는 사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