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돌 맞아?…'SNL8' 베리굿 조현, 19禁 섹시 댄스 '초토화'

입력 2016-11-20 09:19:03 | 수정 2016-11-20 09:25:44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SNL8' 베리굿 멤버 조현이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조현은 19일 tvN 'SNL 코리아 시즌8'에서는 종영한 드라마 'W'를 패러디한 코너에 유세윤이 반한 상대배역으로 출연 해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패러디 코너에서 조현은 19금 수위를 넘나드는 섹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현은 청순한 외모와는 상반되는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일명 '베이글녀'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조현은 신동엽, 이시언, 안영미, 유세윤과 ‘W’ 코너를 꾸몄다. 신동엽은 딸 안영미가 유세윤에 홀딱 빠져 웹툰 속으로 들어가자 불 같이 화를 냈다. 그는 안영미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이시언을 웹툰 속으로 들여보냈다. 그러나 안영미는 수봉이 이시언에 절대 넘어가지 않았다. 결국 신동엽은 마음을 고쳐먹었다. 안영미는 포기하고 유세윤의 마음을 돌리기로 한 것이다. 이를 위해 신동엽은 베리굿의 조현을 동원했다.

조현은 등장하자마자 유세윤에게 몸을 밀착하며 섹시 댄스를 췄다. 이어 볼 뽀뽀를 하며 “나 혼자 사는데 오늘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물었다. 이에 넋을 잃은 유세윤의 표정이 웃음을 선사했다.

조현은 1996년생으로 167cm의 큰 키와 청순한 외모, 운동으로 다져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현은 데뷔와 동시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팬들은 조현의 본명인 '신지원'에서 성인 '신'을 붙여 일명 '갓조현'이라는 별명으로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조현은 베리굿의 새 멤버로 합류 지난 11월 1일 '안 믿을래'로 컴백 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