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리얼 부부호흡"…'안투라지' 윤지혜, 조진웅 휘어잡는 호랑이 아내로 '눈도장'

입력 2016-11-20 15:00:42 | 수정 2016-11-20 15:00: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안투라지' 조진웅 윤지혜기사 이미지 보기

'안투라지' 조진웅 윤지혜

윤지혜가 조진웅과 리얼한 부부 케미를 발산했다.

윤지혜가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권소라, 연출 장영우)에서 매니지먼트사 대표인 남편마저 휘어잡는 ‘호랑이 아내’ 윤세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주 방송된 5, 6회에서는 현실적인 아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한 윤지혜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주 방송에서 윤세나(윤지혜 분)는 회사 걱정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남편 김은갑(조진웅 분)을 걱정하면서도 계속해서 알 수 없는 말만 늘어놓는 그를 다그치거나,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에 안절부절 못하는 은갑을 제압하고 컨트롤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세나는 남편을 위로하려는 듯 하다가도 감성에 흠뻑 젖어있는 은갑의 분위기를 깨는가 하면 딸에게 집착하는 아빠를 저지하는 엄마의 역할을 해냈다. 이처럼, 화려한 연예계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드라마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상반되는 리얼한 부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친근감을 더했다.

또한, 극 중 ‘한 성격’하는 남편에게 결코 기죽지 않는 고퀄리티 입담을 발휘하며 그를 휘어잡는 윤지혜(윤세나 역)의 활약은 조진웅과의 시너지를 증폭시킴과 동시에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윤지혜와 조진웅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tvN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