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찔한 캠핑’ 김준현, 비장의 소스로 완성한 빙어 도리뱅뱅이

입력 2017-02-24 14:03:01 | 수정 2017-02-24 14:03: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아찔한 캠핑’ 김준현이 요섹남으로 변신한다.

2월27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아찔한 캠핑’에서는 빙어로 도리뱅뱅이를 만드는 김준현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준하는 빙어로 어떤 요리를 할지 고민을 하던 중, “빙어튀김을 해먹자”고 제안했다. 이때 김준현이 빙어 도리뱅뱅이를 할 수 있다고 나선 것. 생소한 음식 이름에 의아해하는 멤버들에게 그는 “밥반찬으로 최고다. 고추장, 간장, 설탕만으로 맛을 낼 수 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도리뱅뱅이는 빙어나 피라미 같은 민물고기를 프라이팬에 뱅 돌려 매콤한 양념장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사실 김준현이 저녁 요리로 도리뱅뱅이를 강력 추천했던 이유는 따로 있었다. 그에게는 비장의 소스 레시피가 있었기 때문. 알고 보니 타 방송에서 요리 명인이 도리뱅뱅이를 시연할 때, 레시피를 눈 여겨 보고 외웠다고. 멤버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고 싶었던 김준현은 추운 날씨 때문에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결국 도리뱅뱅이를 완성해냈다.

정준하는 “어릴 적 먹어본 양미리 맛”이라고 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고세원은 “(김)준현이 손맛을 믿었다. 밥반찬으로 예술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어깨가 으쓱해진 김준현은 “캠핑 음식으로 좋은 것 같다”고 자화자찬했다.

멤버들을 위하는 훈훈한 마음이 더해진 김준현만의 빙어 도리뱅뱅이 레시피는 오는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아찔한 캠핑’에서 공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평창 퀴즈 드루와

POLL

한국GM에 1조원 세금투입,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