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에릭남X소미, 역대급 콜라보 성사…신곡 '유후' 9일 발표

입력 2017-03-07 08:21:48 | 수정 2017-03-07 08:21:4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에릭남의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꽃소녀’의 정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릭남은 오늘(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첫 신곡 '유후(You, Who?)'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콜라보 주인공 소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훈훈한 에릭남과 풋풋한 소미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투샷이 눈길을 끈다. 깔끔하고 댄디한 모습의 에릭남과 앙증맞은 표정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소미는 러블리한 커플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모바일이나 SNS 상에서 연결된 남자친구인 랜선남친과 여자친구인 랜선여친의 대표주자인 만큼, 랜선커플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 한 신곡 '유후'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소미는 아이오아이(I.O.I) 활동을 마무리 한 이후, 솔로로서 첫 음악 행보에 나선다.

매력적이 보이스와 통통 튀는 매력의 소미가 에릭남과 협업한 신곡 '유후'를 통해 첫 듀엣곡에 도전하게 됐다.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한 신곡 '유후'는 랜선커플의 꿀 조합처럼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소재로 한 곡으로, 기존 봄 시즌송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에릭남은 신곡 '유후'를 시작으로 매년 봄마다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SPRING NOTE)'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그 첫 번째 페이지인 신곡 '유후'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