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그거너사' 이현우 조이, 2017 청량커플 등극 예감

입력 2017-03-08 08:12:22 | 수정 2017-03-08 13:32:28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거너사' 이현우 조이기사 이미지 보기

'그거너사' 이현우 조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현우-조이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오는 3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2017년 신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거너사’ 측은 8일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현우와 조이는 각자의 독보적 매력을 폭발시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쉴 새 없이 두근거리게 한다.


이현우는 여심스틸러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아련한 꿀눈빛으로 여심을 흔드는 것. 특히 오롯이 조이만을 향해 있는 그의 한없이 다정한 눈빛이 심쿵을 유발한다. 웃고 있는 조이를 살짝 내려다보는 이현우의 고개각도와 조각 같은 옆모습이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어 조이의 과즙미소가 시선을 강탈한다. 조이는 이현우의 시선에 수줍지만 행복한 듯 고개를 살짝 돌리고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조이의 전매특허 과즙미소는 청량하면서도 활짝 핀 봄 꽃 같은 화사함을 전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