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콩: 스컬 아일랜드'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로건' 잡나

입력 2017-03-08 15:14:30 | 수정 2017-03-08 15:14:30
글자축소 글자확대
콩 스컬 아일랜드기사 이미지 보기

콩 스컬 아일랜드


'콩 : 스컬 아일랜드'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시사로 공개된 후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미국의 영화비평 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도 신선도 지수 83%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서 완성도를 증명했다.

지난 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콩 : 스컬 아일랜드'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휴 잭맨 주연의 '로건'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콩 : 스컬 아일랜드'는 쟁쟁한 외화와 한국영화들을 모두 제치고 정상에 올라 개봉 후 흥행 성적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콩 : 스컬 아일랜드'는 과학과 신화가 공존하는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사상 최대 크기의 괴수 킹콩 탄생을 그린다.

영화를 관람한 언론과 관객들은 사상 최강의 킹콩과 그에 맞먹는 괴수들의 격렬한 전투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영화에 등장하는 ‘콩’의 키는 무려 30미터로 이전 영화 속 킹콩들보다 무려 2배 이상 몸집이 커져 역대급 스케일을 확인시켜준다.

크기뿐만 아니라 인간과 감정을 공유하고, 도구까지 사용하는 등 더욱 진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거대한 괴수사전’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괴수들이 총출동한다.

콩을 비롯해 스컬 크롤러, 거대 거미, 초대형 버팔로 등이 등장해 콩과 최강 괴수들의 빅매치를 선보이는데, 공개된 몬스터 배틀 영상이 압도적인 이들의 격투를 확인시켜준다. 또한 이들 사이에 놓인 인간들의 사투는 드라마적인 긴장감까지 더한다.

'콩 : 스컬 아일랜드'에는 ‘토르’ 시리즈의 톰 히들스턴과 '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이 주연을 맡았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 사무엘 L. 잭슨, 존 굿맨을 비롯해, 토비 켑벨 등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8일 개봉.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