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어디서나 쉽게, 도서 정보 검색…'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7-03-09 11:24:00 | 수정 2017-03-09 11:2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이세움이 독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그동안 자사 스테디셀러인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독자들을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해 왔으며, 독자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새로워진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홈페이지는 도서에 대한 상세한 정보 검색에서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도서 별 미리보기와 상세보기 서비스를 추가해 해당 도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각 도서에 어떤 콘텐츠가 담겨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이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출판사의 일방적 정보 제공 형태에서 벗어나 독자 간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실제 구매 후기나 이벤트 소식 등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SNS 소식’과 ‘고객 후기’ 코너도 추가로 개설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도서 구매 시, 보다 객관적인 판단을 통한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글로벌 출판기업 美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 사’와 합작해 초등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교과 내용을 종합 구성한 학습만화 백과다. 해당 시리즈는 높은 학습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작년 11월 홈쇼핑 첫 방송 매진 이후, 현재까지 100만부 이상 판매됐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