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니들의 슬램덩크2' 김형석, 언니쓰 데뷔곡 전격 교체…무슨 일?

입력 2017-03-16 08:21:25 | 수정 2017-03-16 11:19:3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공


작곡가 김형석이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방송을 통해 ‘언니쓰’ 타이틀 곡의 교체를 선언하고 그 이유를 직접 밝힐 예정이다.

오는 17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연출 박인석)에서는 총괄 프로듀서인 김형석이 타이틀 곡을 교체하는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김형석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를 맡은 언니들의 데뷔곡이 공개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형석 프로듀서는 전격적으로 데뷔곡 교체를 선언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김형석 프로듀서는 작사가 김이나,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으로 이루어진 언니쓰 트레이닝을 맡은 ‘김형석 사단’을 긴급 소집해 데뷔곡 교체에 대한 회의를 열었다.

그는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여러 개의 데모곡을 만들어 놨었는데 아무래도 타이틀곡을 변경해야 할 것 같다. 여러분께 너무 미안하다"며 트레이너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또한 김형석은 "지난 곡은 내 실수였다. 더 좋은 곡들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심경을 진솔하게 전했다는 후문.

김형석 프로듀서는 자신이 직접 준비한 데모곡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 곡을 모두 들은 김이나 작사가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대환영입니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언슬2'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언니들의 새로운 데뷔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는 17일 밤 11시 10분에 6회가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