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봄의 생기를 담은 스타 메이크업, 데이트할 때 딱!

입력 2017-03-18 10:01:02 | 수정 2017-03-18 10:01: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아영 기자] 스타들이 코랄 메이크업에 푹 빠진 듯 하다. 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가 엿보이는 코랄빛. 혈색을 살려주고 얼굴에 화사함을 선사해 주기 때문에 봄만 되면 절로 떠오른다.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봄 나들이 룩에 활기를 더해보자. .

☞아이 메이크업

먼저 스킨컬러 아이섀도우를 눈 두덩이에 전체적으로 깔아준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컬러감이 보이는 높이를 잡아 코랄빛 섀도우를 얹어준다. 잔잔한 골드빛 펄 제품으로 눈 앞머리와 애교살, 그리고 눈 가운데 부분까지 밝혀주면 화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라인은 브라운 계열이 코랄 컬러와 조화를 이루니 참고할 것. 눈 꼬리 부분은 살짝 도톰하게 그려 짧게 빼주고 점막은 얇게 채워 내추럴하게 마무리 한 후 컬링 효과가 뛰어난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꼼꼼하게 올려주자.


☞립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은 색감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코랄도 다 같은 코랄이 아니기 때문. 본인의 얼굴 톤에 맞추는 것이 첫 번째, 그리고 그날 룩에 어울리는 톤을 선택하는 센스를 필요로 한다. 봄에는 광택감이 있는 글로스 형태의 제품으로 더욱 청순한 느낌을 내 볼 것.

☞블러셔 빼먹지 않기

입술을 글로시하게 마무리했으니 블러셔도 촉촉한 타입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코랄빛 크림 블러셔를 웃을 때 올라가는 부위 잘 펴 발라주면 끝. 얼굴에 바르기 전 반드시 손등에 양 조절을 해주어 과하게 발리지 않는다. 바른 후 파우더나 팩트로 살짝 눌러주면 지속력이 더욱 높아진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소액 장기연체자의 채무 탕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