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BS, 현장 찾는 패션·뷰티 토크쇼 '스타일 팔로우' 선보인다

입력 2017-03-20 14:04:09 | 수정 2017-03-20 14:04:09
글자축소 글자확대
SBS, 현장 찾는 패션·뷰티 토크쇼 '스타일 팔로우' 선보여(사진=수영, 강승현 한경닷컴 DB)기사 이미지 보기

SBS, 현장 찾는 패션·뷰티 토크쇼 '스타일 팔로우' 선보여(사진=수영, 강승현 한경닷컴 DB)


SBS가 다음달 22일 현장토크쇼 형식의 첫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팔로우'를 선보인다.

SBS는 20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스타일 팔로우' 제작발표회를 열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스타일 팔로우'는 이동식 스튜디오인 '스타일 버스'를 타고 스타와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현장 토크쇼다.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모델 강승현이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K뷰티와 K스타일을 선도하는 스타들과 함께 이들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들의 '뷰티 및 스타일' 토크, 무대 뒤 등 카메라 밖의 모습을 담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 준다는 계획이다.

SBS는 '스타일 팔로우'를 SBS의 인도네시아 채널 'SBS-in'에서도 방영할 계획이다. 'SBS-in'은 예능·교양·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인도네시아 자막을 적용해 현지에 방송하는 한류 콘텐츠 전문 채널이다.

다음달 22일 첫 방송에서는 MC를 맡은 수영과 강승현이 직접 24시간 셀프카메라를 통해 본인들의 뷰티 및 스타일 노하우를 전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