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유라 변호사 돌연사…tbs 교통방송 김어준 "이 집안 주변에 의문사 多"

입력 2017-03-21 07:45:54 | 수정 2017-03-21 07:45: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유라 변호사 돌연사 /사진=YTN기사 이미지 보기

정유라 변호사 돌연사 /사진=YTN


최순실의 딸 정유라의 변호사가 돌연사한 것에 대해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DJ 김어준이 "이 집안 주변에는 의문사가 많다"라고 말했다.

21일 오전 전파를 탄 방송에서 김어준은 “‘이 사망이 어떤 의혹이 있다’는 것은 모르겠다"면서 "10년 이내만 따져도 박정희 생가 보존회장이 아무 이유 없는 의문의 살해를 당했다”고 설명했다.

또 "가까이는 5촌살인사건, 최근에는 박지만 씨 비서 등 젊은 사람이 의문사를 하니 으스스하다"며 "워낙 관심을 끄는 사건이기 때문에 부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김어준은 정유라 변호사의 사인에 대해 심근경색이라고 추측했다.

한편, 지난 17일 오후 정유라의 변호사인 페테르 마르틴 블링켄베르(46)는 덴마크 남부 랑엘란 로하스에 위치한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구체적인 사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과로사나 심장마비로 추정되고 있다.

지난 1월 정유라의 변호사로 선임된 블링켄베르는 사망 당일 오전까지도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항소 의욕을 내비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