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서인국, 입대 D-1 자작곡 발표…각별한 팬心

입력 2017-03-22 10:18:06 | 수정 2017-03-22 10:18: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서인국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 커버 이미지 /사진 제공=젤리피쉬기사 이미지 보기

서인국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 커버 이미지 /사진 제공=젤리피쉬

서인국은 군 입대를 하루 앞둔 27일 오후 12시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를 발표한다.

22일 오전 서인국 공식 채널을 통해 '함께 걸어' 앨범 커버와 공식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서인국이 입대 전 발표하는 마지막 디지털 싱글로 직접 작사, 작곡한 곡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 Feat. 40' 두 곡으로 구성됐다. 두 곡 모두 지난해 연말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 곡으로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노래들이다.

서인국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함께 걸어'는 팬을 향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팬송이다.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진심 어린 가사에 담아 콘서트 장에서도 눈물샘을 자극했던 감동적인 내용의 노래이다.


콘서트 종료 직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만큼 입대 전후 아쉬움을 달래줄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민트 초콜릿'도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더블케이의 '오엠지(OMG) Feat. 서인국, Dok2'를 프로듀싱했던 니올이 편곡에 참여했으며, 섹시하고 그루비한 보컬 포티(40)가 퓨처링했다.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 명과 동일해 최초 공개 당시부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한 곡이기도 하다.

서인국은 지난해 배우이자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얻었다.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를 통해 채널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수목극 시청률 왕좌에 올리며 로맨틱 코미디 흥행킹으로 여심을 설레게 한 바 있다.

또한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 ‘베베(BeBe)’를 통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수로서도 성공을 거뒀다.

한편 자작곡 선물로 특별한 팬 사랑을 보여준 서인국은 오는 28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