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구혜선, 드라마 하차…"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입원" [공식]

입력 2017-03-24 07:41:02 | 수정 2017-03-24 07:41:02
글자축소 글자확대
구혜선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구혜선 / 사진 = 한경DB


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시청자 분들과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린다"며 "구혜선 씨가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구혜선 씨가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며 "병원 검진 결과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상황에서 소속사 및 제작진은 의료진과 상의 끝에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수 매체에 따르면 '당신은 너무합니다' 측은 현재 대책 회의에 돌입, 구혜선의 빈자리는 장희진이 채우기로 결정됐다. 장희진은 7회부터 정해당 역할로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가수, 이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 YG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십니까.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시청자 분들과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구혜선 씨가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습니다.

구혜선씨는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습니다.

병원 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속사 및 제작진은 의료진과 상의 끝에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습니다.

구혜선 씨의 쾌유를 빌며 양해해주신 MBC와 모든 분께 감사 드립니다.

소속사는 구혜선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