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서인국, 육군 현역 입대…"열심히 나라 지키고 늠름하게 돌아올 것" (공식입장)

입력 2017-03-28 07:14:24 | 수정 2017-03-28 07:35:38
글자축소 글자확대
서인국 입대기사 이미지 보기

서인국 입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오늘(28일) 입대한다.

서인국은 이날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게 된다.

신병훈련 수료 후 서인국은 자대 배치를 받고 군 생활을 시작, 2018년 12월 27일 전역한다.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 측은 서인국이 인터뷰 진행 계획 없이 조용히 입대할 것이라고 알렸다.

서인국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여러분 곁을 떠나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다"라며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국 입대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입니다.

서인국이 오늘 오후 2시경 입대합니다.

입대시 별도의 인터뷰에 대한 진행 계획은 없으며 조용히 입대할 예정입니다.

서인국은 오늘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 가수이자 배우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입대 전 서인국은 팬분들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입대에 앞서 마지막까지 서인국의 활동에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