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공유 다음은 조승우…'도깨비' 김소라, '비밀의 숲' 캐스팅

입력 2017-03-28 08:20:30 | 수정 2017-03-28 08:20:30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소라 '비밀의 숲' 캐스팅기사 이미지 보기

김소라 '비밀의 숲' 캐스팅


배우 김소라가 tvN ‘비밀의 숲’에 캐스팅됐다.

올리브TV ‘고양이띠 요리사’, tvN ‘도깨비’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김소라가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연출 안길호 극본 이수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의로운 경찰 한여진(배두나 분)과 함께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쳐 진짜 범인을 쫓는 추격 스릴러물이다. 김소라는 극 중 검사 황시목의 실무관 최영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

최근 김소라는 tvN ‘도깨비’에서 복수 귀신 역으로 출연, 매 회마다 깨알 재미를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 중인 김소라는 이번 드라마 ‘비밀의 숲’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비밀의 숲’은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조승우, 배두나를 비롯해 이준혁, 이경영, 신혜선, 유재명, 박진우, 최병모, 윤세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김소라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은 2017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