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유, 신곡 '팔레트' M/V 티저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입력 2017-04-20 09:10:00 | 수정 2017-04-20 09:32:56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김하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유/ 사진제공=페이브 엔터테인먼
가수 아이유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신곡 ‘팔레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각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의 타이틀곡 ‘팔레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음반과 동명의 신곡인 ‘팔레트’를 포함해 웅장한 팝발라드송 ‘이름에게’를 더블 타이틀로 선정, 한층 더 막강해진 ‘음원퀸’의 면모를 입증해 낼 계획이다.


이 중 타이틀곡 ‘팔레트’는 아이유의 프로듀싱과 랩 메이킹, 더불어 피처링에 빅뱅 지드래곤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부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에 따르면 ‘팔레트’는 감각적이고 포근한 신스팝 사운드를 지니고 있다. 짧은 부분 만으로도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의 경우 스물다섯 아이유가 지닌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내면을 독특한 영상미로 연출하고 있다. 아이유는 마음 속 감정들을 9가지 조각 표정으로 표현하며 스물다섯 청춘 또래의 아름답고 다양한 여러 단면을 드러낸다.

또 해시태그처럼 아이유를 따라다니는 문장과 ’25’, ‘I’m twenty five’ 같은 캘리그라피가 독특함을 더한다.

아이유는 오는 21일 신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