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혜교, 스타일리스트가 꼽은 실물 미인 1위"

입력 2017-04-21 13:46:06 | 수정 2017-04-21 13:46:3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웨딩드레스 관계자들이 송혜교의 미모를 극찬한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트렌디 ‘강남스타일’ 6회에서는 5월의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웨딩드레스의 모든 것을 알아봤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2017년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알아봤다. 캐롤리나 헤레라, 이네스 디 산토, 베라왕 등 2017 브라이덜 컬렉션 속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디자인을 분석할 예정. 특히 최정윤 패션 에디터가 특별 출연, 체형 별 웨딩드레스 디자인 선택 팁과 스타들의 드레스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녹화에서 강남은 여배우의 시상식 드레스를 살펴보던 중 "함께 일한 스타일리스트가 여러명 있었다. 그분들께 실물이 가장 예뻤던 분이 누군지 물어봤는데 전부 다 송혜교씨라고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역시 송혜교씨는 다르시구나. 프로들이 인정하는 미인이시구나 싶었다"고 일화를 전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한편, 웨딩드레스하면 떠오르는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故 앙드레김 드레스의 인기 비결을 살펴본다. 당대 최고의 셀럽들을 모델로 등장시키는 것으로 유명했던 앙드레 김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한 스타들의 런웨이 의상 스타일을 분석할 예정.

특히 녹화에서 강남과 미스코리아 김정진은 앙드레김 패션쇼의 피날레 포즈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두 사람은 이마를 맞댄 후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촬영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웨딩드레스 트렌드에 이어 센스 있는 하객 패션을 위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한다.

5월의 신부를 위한 ‘강남 스타일’ 웨딩드레스 특집 편은 오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셀프주유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도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