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동건♥조윤희 "이미 법적부부·임신…따뜻한 시선 부탁"

입력 2017-05-02 13:12:39 | 수정 2017-05-02 13:12:39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동건 조윤희 / 사진=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이동건 조윤희 / 사진=한경DB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과 임신 사실을 발표했다.

2일 이동건, 조윤희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조윤희씨와 이동건씨 관련하여 좋은 소식을 전하려 한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나, 서로를 격려해주고 존중해주며 사랑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최근 두 사람은 먼저 서류상으로 법적 부부가 되었고, 예식은 이동건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에 치를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양가 합의 후 추후 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이동건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이동건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가 부모님들의 논의 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5월 2일 이동건 올림.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소액 장기연체자의 채무 탕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